cat tag


마륭이.. 마루&미유랑 놀기

마루 웨딩사진...........(응?)
산이가 Dsir로 찍어줬는데, 웨딩사진같은 사진이 나왔다..
데세랄의 위력은 대단하다!! 키친타월을 조명등처럼 보이게 하다니...-ㅁ-!


덧: 마륭이(마루 애칭..ㅎㅎ) 이쁘다~~~
     미융이(미유 애칭)는 이쁘나, 또 겁먹고 숨어버려 사진이 거의 없다..ㅠ-ㅠ 
     아~ 산이 땡큐~~~ ^0^


덧글

  • 아프사나 2010/02/08 14:40 # 답글

    미유는....찍기 어려워 ㅠㅠㅠㅠ

    나 모니터 완전히 맛가서 결국은 주문했어
  • 루비 2010/02/08 15:24 #

    헉.. 결국은 망가진게냐?;;; 잠깐 살아났던건 뭬야? 희안하넹~
  • 똬레 2010/02/09 09:02 # 답글

    ㅇㅁㅇ 마루가....... 엄청난 미묘였잖아!!!
  • 루비 2010/02/09 09:21 #

    후헹헹...원래 미묘였다구~(<-팔불출)...내 눈엔 너무 이쁜 녀석들~
댓글 입력 영역